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9 04:23 (일)
태평양제약 알보칠, 웹툰왕 이벤트 마련
상태바
태평양제약 알보칠, 웹툰왕 이벤트 마련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2.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제약 구내염 치료제 '알보칠'은 ‘패션왕 알보칠 웹툰왕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왕’ 웹툰 내 말풍선의 빈칸을 재치 있는 대사로 채워 응모하는 경품 이벤트다. 태평양제약은 알보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bo)를 홍보하는 동시에 알보칠을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인터넷 상에 부풀려진 알보칠의 과장된 고통의 인식을 깨고, 사용 후 통증이 한결 덜하면서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는 것을 부각해 알리는 것이 주 목적으로, 알보칠 공식 카페 또한 알보칠의 사용법 및 효과를 바르게 알려주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재미있고 풍부하게 선보이고 있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태평양제약 알보칠 공식 카페에 방문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카페 내 게시된 웹툰을 다운로드 받아 알보칠을 잘 표현하는 재치 있는 대사로 빈 말풍선을 채운 후, 완성된 웹툰을 '내가 만든 알보칠 웹툰'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5월 18일 카페 내 ‘알보칠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응모자 중 총 99명을 선정, 삼성 와이파이 카메라(1명), 노스페이스 바람막이(3명), 5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 (5명),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10명), 뚜레쥬르 3천원 교환권(8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태평양제약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웹툰 ‘패션왕’은 평범했던 고등학생 ‘우기명’이 패션에 눈을 뜬 후 패션왕을 향해 도전한다는 내용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웹툰이다.

이번 웹툰 이벤트 또한 작가 기안84가 직접 웹툰 내용을 제작, 패션왕 내 등장인물들이 알보칠을 사용하는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소개했다.

평양제약 알보칠 담당자는 “알보칠은 사용하기 고통스럽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실제 사용법을 제대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이들이 친근한 웹툰 캐럭터를 통해 ‘구내염 치료를 위한 생활 속 약품’ 알보칠의 효능을 보다 잘 이해하고 건강함을 챙길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