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8 06:01 (토)
한국앨러간, 분당서울대병원과 유방재건 수술 후원
상태바
한국앨러간, 분당서울대병원과 유방재건 수술 후원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1.1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엘러간은 자사의 사회공헌활동(CSR) 인 '더 아름다운'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방암 환자의 유방 재건 수술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앨러간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형외과와 협약을 맺고 유방절제술을 받았거나 유방 재건 수술이 필요한 저소득층에 대한 후원에 나선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앨러간은 어려운 가정 형편이나 경제적인 여건으로 인해 유방 재건 수술을 받지 못했던 여성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적합한 수혜자 선정을 위해, 분당서울대병원 불우환자돕기후원회 (불곡후원회)가 함께 한다.

한국엘러간은 유방 재건 수술에 쓰이게 될 보형물을 무상 제공하게 되며,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형외과에서는 불곡후원회가 위탁한 기금을 함께 운용해 향후 1년간 약 20~25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환자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유방 재건 수술 비용을 차등 지원할 계획이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형외과장 허찬영 교수는 “유방 재건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의 오랜 경험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적인 여건으로 인해 유방암과 유방 절제로부터 더 고통을 받았을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로 이어져 기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국엘러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형외과와 함께하는 '더 아름다운'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그램 외에도, 보다 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아름다움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형외과와 함께하는 '더 아름다운'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 및 신청은 분당서울대학교 병원 유방 재건 코디네이터(010-9511-623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