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8 06:01 (토)
“생활체육 동호인 여러분, 한방치료 받으세요!”
상태바
“생활체육 동호인 여러분, 한방치료 받으세요!”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1.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희망포럼 한방의료 봉사단(단장 진용우·대한한의사협회 감사)이 서울 생활체육 동호인의 건강을 위해 한방의료 수호천사로 나선다.

국민희망포럼 한방의료 봉사단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서울특별시생활체육회 주최로 목동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11 서울시민생활체육대회’에서 한방의료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25개자치구생활체육회, 국민생활체육서울특별시종목별연합회가 주관하며 서울특별시와 국민생활체육회가 후원하는 약 2만5천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축제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서울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안전하고 원활한 참여를 위하여 국민희망포럼 한방의료 봉사단은 3개의 부스를 통해 침-뜸-부항 등 효과 높은 한방진료와 함께 각종 환약과 한방파스를 제공하며, 아울러 한의약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높이는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국민희망포럼 한방의료 봉사단의 진용우 단장은, “서울 시민들의 건강관리 뿐만 아니라 화합의 장으로 자리잡은 대규모 행사에서 한방의료 봉사를 펼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런 좋은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국민들에게 한의약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의사들의 사회공헌 차원에서도 향후 이 같은 행사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국민희망포럼 한방의료 봉사단은 현재 한의사 60여명을 비롯해 각 지역에서 사회봉사단원으로 활동하는 전문직 종사자 등 총 80여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자원 봉사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