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8 06:01 (토)
대웅 '엔비유', 요일별 포장 인기몰이
상태바
대웅 '엔비유', 요일별 포장 인기몰이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7.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일별 7캡슐 포장으로 처방 및 복용 편리성 증가
▲ 요일별 7캡슐 포장으로 처방 및 복용 편리성이 증가한 '엔비유'.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의 비만치료제 ‘엔비유(NVU)캡슐(성분 : 시부트라민)’이 요일별 포장으로 의약사 및 환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비유캡슐(28캡슐)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각 요일을 표시한 원형 PTP 포장(7캡슐)으로 처방 및 휴대·복용의 편리성을 증가했다.

특히 14캡슐·10캡술 PTP 포장인 기존 비만치료제가 주 단위 처방의 불편하고 재고 관리의 효율성이 낮은 문제점을 해결했다.

김문성 세브란스의원(비만클리닉) 원장은 “초기 비만환자들은 주 단위 처방을 통해 매주 관리가 필요하여, 요일이 적힌 엔비유의 원형 7캡슐 포장은 환자복약 순응도를 높여 비만치료에 도움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재중 엔비유 PM은 “엔비유는 특허출원 중인 제조기술로 염을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시부트라민 만으로도 기존제제보다 용해도와 용출율를 개선해 생체 이용률을 높였고 안정성을 향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PM은 “또한 제품명·포장단위·포장형태 등 세심한 부분까지 의약사와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웅제약은 비만치료의 정확한 정보 및 건강한 삶을 위한 정보전달을 위해서 '대한민국을 아름답고 당당하게'란 메세지로 비만탈출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으며, 식욕억제로 인한 식사량 감소보다 포만감 증대를 통한 자연스러운 식사량 감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