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6-05 17:19 (수)
동아제약, 소화제 ‘베나치오’ TV 광고 선보여
상태바
동아제약, 소화제 ‘베나치오’ TV 광고 선보여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5.09.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예능프로그램인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경규·이예림 부녀를 모델로 한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베나치오 광고는 아빠를 부탁해 프로그램 콘셉트를 활용해 ‘베나치오 위운동으로 소화를 부탁해’라는 주제로 ‘이경규’편과 ‘이예림’편 총 2편 구성됐다.

이경규편은 거실 소파에 편하게 누워 쉬고 싶은 아빠(이경규)에게 운동하자 계속 조르는 딸(이예림) 때문에 소화가 안 된다는 아빠의 모습이 광고 초반에 나온다. 이예림편에서는 밥 먹는 자리에서 취업, 결혼 관련한 아빠의 불편한 질문에 체하겠다는 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부녀가 소화불량으로 힘들어 할 때 베나치오 캐릭터가 등장해 이들의 답답한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며 ‘위운동이 잘돼야 소화가 잘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광고 후반부에 부녀가 부르는 베나치오 노래는 걸그룹 EXID의 ‘위아래’ 노래를 적용시켜 흥겨움을 더했다. 후렴구인 ‘위아래 위위아래’를 ‘위운동 위위운동’으로 재치 있게 바꾼 가사는 보는 이들이 절로 따라 부르게 만든다.

베나치오는 회향, 현호색, 창출, 육계, 건강, 진피, 감초 등의 생약성분이 위운동을 촉진시켜 소화불량 증상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위운동 소화제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위모양의 베나치오 캐릭터, 위운동 노래와 춤 등을 통해 소화가 안 될 때는 위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알리고자 했다”며 ”특히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유쾌하게 다가가고자 재미요소를 부각한만큼 베나치오 광고를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고 영상은 케이블 TV, 유투브 등에서 볼 수 있으며, 베나치오 홈페이지(www.benachio.co.kr)에 접속하면 영상은 물론 베나치오 위운동 춤 구분 동작들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