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8 06:01 (토)
서울대 정희원 원장, 대통령 표창 받는다
상태바
서울대 정희원 원장, 대통령 표창 받는다
  • 의약뉴스 최진호 기자
  • 승인 2013.04.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학교병원(병원장 정희원)은 10일 정부에서 시상하는 ‘2013 메디칼 코리아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 포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는다.

시상식은 이날 오후 6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지하1층 하모니볼룸에서 열린다.

서울대학교병원은 정부의 정책협력병원으로서 차세대 성장동력 의료산업화를 위해 외국인환자 유치 활성화 및 해외병원 진출 사업, 글로벌 의료 및 국제적인 임상연구 네트워크 구축을 추진해왔으며, 특히 국제사업본부와 국제진료센터 등 전담 조직 확대개편을 통해, 나눔의료, 외국인의사 연수, 신시장 개척 등 전 부문에서의 탁월한 실적이 인정되어 이번 표창을 받게 됐다.

정희원 서울대학교병원장은 “서울대학교병원은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의료기술 및 연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의료의 국제적 경쟁력을 알리며 외국인환자 유치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정부의 정책협력병원으로서 의료산업화를 위한 중동지역 등 신시장 개척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서울대학교병원은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의료기술 및 연구를 바탕으로, 중증 및 희귀질환 해외환자의 치료를 통해 메디칼 코리아의 위상을 선도하고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