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9 04:23 (일)
현대약품, 모델 고준희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프로젝트
상태바
현대약품, 모델 고준희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프로젝트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3.02.21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이 새로운 모델 고준희와 함께 하는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을 펼친다.

현대약품은 2013년 미에로화이바 캠페인을 위한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19일 밝혔다.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ierogirl) 에서는 미에로화이바 전속모델 고준희의 이미지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고준희는 광고촬영 현장 사진 속의 볼륨 있는 몸매와 의상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이벤트 페이지 오픈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미에로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미에로 화이바, 헬씨 올리고, 콜라겐 탱탱 외에 신제품 미상떼, 프링클의 컨셉에 맞는 핫팬츠 룩, 시스루 룩, 전신 타이즈 등 고준희의 볼륨 있는 몸매가 부각된 다양한 의상으로 구성된 이미지 화보를 제공한다. 또한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에로 병뚜껑을 활용하여 의상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미에로 병뚜껑 드레스, 파워숄더 재킷, 액세서리를 착용한 화보와 의상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은 많은 네티즌들에게 흥미를 끌고 있다.  

이밖에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온라인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다리, 허리, 복부, 얼굴 등 다이어트가 필요한 신체부위를 선택하고 나만의 다이어트 각오를 작성하면 고준희가 다이어트 응원 메시지를 말해준다.

건강한 몸매와 패션 센스로 2, 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고준희가 직접 다이어트 조언을 해주는 듯한 색다른 느낌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한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미에로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보다 새롭고 신선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더욱 친숙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