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30 08:12 (목)
바이엘, 홀트 아동복지회에 '노발락' 기증
상태바
바이엘, 홀트 아동복지회에 '노발락' 기증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1.06.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엘 헬스케어와 맘스클럽은 16일, 1천만 원 상당의 맞춤형 분유 ‘노발락’을 홀트 아동복지회에 기증했다고 전해왔다.

이번에 전달된 분유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노발락이 온라인 커뮤니티 ‘맘스클럽’에서 진행한 ‘홀트 아동복지회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맘스클럽’ 회원들이 각자 자신의 아기 이름으로 홀트 아동복지회 아기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메시지 1개 당 노발락 분유 1캔씩을 적립해 메시지와 함께 노발락 분유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렇게 모인 총 270여개의 응원 메시지와 노발락 분유는 홀트에서 보호하고 있는 영유아들 중 수유문제를 겪고 있는 아기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이보미 노발락 마케팅 담당자는 “설사, 변비, 분유토함, 영아 산통 등의 문제는 영유아들에게 매우 흔하기 때문에 각 증상에 맞는 분유를 수유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홀트 아동복지회에서 보호하고 있는 아기들도 가정에서처럼 맞춤형 분유를 수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여러 엄마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이번 기부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지난 2009년 1억 원 상당의 분유를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홀트아동복지회의 아기들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노발락은 수유 시에 흔히 발생하는 설사, 변비, 분유 토함, 영아 산통 증상을 관리, 예방하는 ‘맞춤형 분유’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