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15:07 (금)
존슨, 야외용 모기차단제 '오프!'시판
상태바
존슨, 야외용 모기차단제 '오프!'시판
  • 의약뉴스
  • 승인 2003.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몸에 뿌려 모기 접근 금지
더위를 피해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 야외에서 만나는 의외의 복병은 바로 다름아닌 모기떼. 이 골칫거리를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생활용품 전문회사 한국존슨은 야외에서 효과적으로 모기를 차단하는 '오프!'를 출시,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고 1 일 밝혔다.

한국존슨이 새롭게 선보인 '오프!'는 기존의 모기 살충제 제품이 아닌, 모기의 접근을 미리 차단하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몸이나 옷에 직접 뿌리면 함유된 성분이 특유의 막을 형성해 모기의 접근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많은 양을 편리하게 뿌릴수 있는 스킨에어로졸,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뿌릴수 있는 스킨스프레이 타입 두 가지로 활동 시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킨에어로졸은 4시간, 스킨스프레이는 2시간의 지속력이 있다.

한국존슨 마케팅팀 전시온 과장은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살충제 제품은 많이 출시돼 있지만, 등산, 산책, 낚시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으로는 오프!가 단연 효과적"이라며 "온 가족 누구나 손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오프!는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메론향을 첨가해 뿌리고 난 뒤의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한국존슨㈜은 홈페이지(www.koreajohnson.co.kr) 에서 '오프!' 제품 체험 수기를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당선자에게는 총 20여종의 한국존슨 제품이 포함된 생활용품 set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존슨은 세계적인 생활 용품 회사 S. C. Johnson & Son의 한국지사로 지난 1972년 설립됐다. 에프킬라, 레이드 등의 가정용 살충제, 그레이드 등 방향제, 윈덱스 등 가정용 청소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