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경성약대 총동문회, 신임회장에 김재식 회원
상태바
경성약대 총동문회, 신임회장에 김재식 회원
  • 의약뉴스 최봉영 기자
  • 승인 2009.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성약대가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경성대약학대학 총동문회(회장 배신자)는 2월 21일 오후 7시 복산약품 6층 대강당에서 제19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김재식 회원을 만장일치 추대했다.
 
배신자 직전 회장은 “그동안 동문회에 힘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아쉬움이 남는다”며 “임기동안 동문들의 적극적 도움으로 장학기금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전체동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재식 신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문회장의 중책을 맡게 된 것을 영광스럽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임기동안 역대 회장님들의 뒤를 이어 동문회의 조직과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동기모임을 활성화시키겠다”고 뜻을 밝혔다.
 또한, “재무운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동문회와 모교 발전을 위해 지혜와 역량을 모으는 구심점으로써 역할을 하겠다”며 동문들의 아낌없는 협조와 성원을 부탁했다.
 
총회는 장학기금 8천만원을 포함한 1억1천여만원의 2008년도 세입세출결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올해부터는 동문회비와 장학기금을 완전히 분리해 회무처리하기로 했다. 
 
임원선출에서는 신임회장에 김재식 회원을 선출하고 총회의장에는 배신자 직전 회장, 회장단 선출은 신임회장에게 위임하기로 했다.
 
한편, 동문회는 정용자 교수에게 정년퇴임 기념패를 전달하고, 오는 3월부터 모교 교수로 취임하는 강재선 동문에게 기념패를 전달하였다.
 
이날 총회에는 박민수 경성대약대 학장, 옥태석 회장, 김외숙 ․ 유영진 부회장, 김위련 부산진구분회장, 박정희 사하구분회장, 최창욱 총무위원장, 양정일 부산대약대 총동문회장, 윤도중 서울대약대 동문회장, 주상재 성대약대 동문회장, 진영대 이화여대동문회장, 김정길 중앙대약대 동문회장 등의 내빈이 참석하였다.

<수상자>
▶ 공로패 - 박미정(한가족약국), 박현(세인약국), 안순천(은하약국), 배은희(성원약국),
          정은주(보건온누리약국), 여윤현(코끼리약국), 강형걸(대현약국), 복은영(입실약국)
▶ 감사패 - 박정희 사하구분회장(박하약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