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외자사 연말 인력 채용 급물살
상태바
외자사 연말 인력 채용 급물살
  • 의약뉴스 최봉영 기자
  • 승인 2008.1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마케팅 분야...모집 활발
연말을 맞아 다국적제약사의 신입 사원 및 경력 사원에 대한 막판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한국애보트는 병원 영양 사업부 경력 영업사원을 모집 중이며, 자격은 동종 업계 2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또 영업 사원에 대한 신규 모집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전공은 무관하나 약학 및 화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와 자기 소개서를 첨부해야 한다.

한국GSK는 마케팅부서에서 근무할 브랜드 매니저 2명을 채용 중이다. 자격은 학사 이상에 마케팅 분야의 3년 이상 경력이 요구된다. 또 Clinical Research Associate와 Clinical Research Manager도 함께 채용한다.

모집 기간은 1월 4일까지며, 제출서류GSK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통해 국문, 영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등을 첨부해야 한다.

베링거인겔하임은 Regional Project Manager(RPM)을 모집 중이다. 지원 자격은 약학, 간호학, 생물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5년 이상의 임상 연구 경험이 있어야 하며, 영어로 의사 소통이 가능한 자다. 제출 서류는 국문, 영문 자기소개서와 졸업 증명서, 최종 학교 성적 증명서, 영어 성적 증명서 등이다.

한국와이어스는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역에서 일할 영업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전공은 무관하며, 2008년 2월 학위 취득 예정자를 포함한 학사 이상과 3년 이하의 경력자가 대상이다.

토익 800점 이상이나 그에 준하는 영어 능통자를 우대하며, MS office 사용 능숙자도 우대한다. 지원 서류 마감일은 1월 25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