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중외, 렌즈케어용품 통합브랜드명 공모전
상태바
중외, 렌즈케어용품 통합브랜드명 공모전
  • 의약뉴스
  • 승인 2002.08.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작 시상식 가져-고객만족 이미지 구축
중외제약(대표 李炅河)은 지난 6월부터 진행한 콘택트렌즈 관리용품 통합브랜드명칭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7월 31일 본사에서 가졌다.

당사는 지난 80년대 중반부터 의약품에 준하는 엄격한 기준에 의거하여 우수한 콘택트렌즈관리용품을 개발, 공급해 왔으며, 주력제품으로 다기능 렌즈관리용액 중 국내 최초로 개발된 MP-5, 1일 1회 세척, 단백질제거제인 SPC액, 렌즈 헹굼액 크린투, 다중 단백질분해효소제 쿨자임 등을 비롯 착용자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금번 공모전은 이처럼 다양한 제품들을 대표하는 통합브랜드를 구축, 종합적인 이미지관리를 도모하여 고객에게 친밀감을 제공하고 전문메이커 제품의 신뢰성을 제고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스포츠지 및 대학지 등 타겟층을 대상으로 공모전에 대한 적극적인 광고와 홍보가 진행되어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 총 2,000여개의 응모작이 폭주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온앤업(On&Up)을 비롯한 8개의 당선작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통해 이경하 사장이 8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OTC사업부의 렌즈관리용품 PM인 김필식 대리는 이번 브랜드공모전에 참가한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향후 공모전 참가고객 감사행사 등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중외 콘택트렌즈 관리용품의 브랜드 강화와 매출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브랜드공모전 수상작
최우수상 1명
이경진 作 온앤업(On&Up) 렌즈케어용품을 사용(On)함으로서 얻어지는 만족도(Up)를 나타냄

우수상 2명
윤세영 作 이엘(EL) Eyes Light 즉, 밝은 눈을 의미함
오용덕 作 아이페(I-Feb) I와 February(고대 로마에서 '정화의식'의 의미)의 합성어,
즉 '눈의 정화의식', '눈의 깨끗함'을 의미함

가작 5명 이상훈, 김수환, 유동길, 홍재형, 김성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