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부산대어린이병원, 어린이 환우 위한 사랑나눔 대잔치 성료
상태바
부산대어린이병원, 어린이 환우 위한 사랑나눔 대잔치 성료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7.04.2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대학교어린이병원은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27일, '어린이 환우를 위한 사랑·나눔 대잔치'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해왔다.

 병마와 싸우며 힘겹게 보내고 있는 환아들에게 즐거움과 병마에서 이겨낼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불어 넣어주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키다리아저씨의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마술쇼, 서커스 및 저글링 공연, MC레크리에이션, 소아청소년과 의료진 공연, 버블쇼 등의 즐겁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참석한 150여명의 환아들과 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환아 등 장기 입원이 필요한 환아들을 위해 설치·운영되고 있는 병원학교에서는 환아들의 치료 의지를 높이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어린이날 특별행사로 자연사랑 지퍼 에코백 만들기, 화학성분 없는 천연스킨, 로션 만들기, 힐링 드림 캐쳐, 보물찾기, 시장놀이, 감사일기, 롤링페이퍼 쓰기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RMHC Korea에서 해피밀 세트를, 원내 입점업체 보노보나에서 아이스크림을 후원했으며, 특별히 병간호에 지친 환아 보호자를 위해 카페 25 Decembris에서는 더치커피 100잔을 후원했다.

한편, 부산대학교어린이병원은 개원 이래 매년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