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이지메디컴, 윤리규범 및 실천규정 제정·공포
상태바
이지메디컴, 윤리규범 및 실천규정 제정·공포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5.09.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메디컴(www.ezmedicom.com)은 9월 1일부로 업무 준거주의 정착과 건전하고 공정한 거래질서 유지, 고객중심의 책임경영 실천을 담은 윤리규범을 제정, 선포했다.

이번 윤리규범 제정은 기업으로서 이지메디컴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한층 강화하고 이를 통해 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고객과 주주, 임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모범적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확고히 하고자 함이다.

이를 위해 윤리규범 내 ▲기본책무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공정한 거래에 대한 책임과 의무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주주의 이익보호 등 5개 원칙을 제정했다.

윤리규범과 더불어 이에 대한 실천규정도 함께 제정, 윤리규범의 올바른 실천을 위한 임직원들의 행동규범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실천규정은 윤리규범 5개 원칙 하에 ▲고객의견 수렴 및 성실한 정보제공 ▲고객 정보와 이익 보호 ▲공정한 거래질서 유지 ▲직무수행상 비윤리적 행위금지 ▲이해관계자로부터의 경제적 이익 수수 금지 ▲회계제도의 투명성 및 기업정보의 제공 등 총 13개 조항과 세부지침을 담고 있다.

윤리경영팀 관계자는 “이번 윤리규범 및 실천규정 제정은 선도적 GPO기업으로서 이지메디컴이 준수해 나갈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더욱 공고히 확립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지메디컴 모든 임직원들 역시 업무수행에 있어 보다 명확한 책임의식을 갖고 윤리경영 실천에 적극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