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01-18 18:43 (토)
유기농하우스, '클로렐라 500 mg-Broken Cells' 출시
상태바
유기농하우스, '클로렐라 500 mg-Broken Cells' 출시
  • 의약뉴스
  • 승인 2004.03.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종합 유기농 전문업체 유기농하우스(대표 한재욱, www.uginong.com)는 고단백질 영양식품인 '비타민 클로렐라 500 mg-Broken Cells'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유기농하우스는 "클로렐라는 일반식물과 비교하여 매우 많은 엽록소를 가지고 있어 광합성 작용이 활발하고, 세포분열능력이 뛰어나 빠른 속도로 증식하여 열악한 환경에서도 정착, 생존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클로렐라는 일반 식물과 비교하여 매우 많은 엽록소를 가지고 있어 광합성 작용이 활발하고, 세포분열능력이 뛰어나 빠른 속도로 증식하여 열악한 환경에서도 정착, 생존하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클로렐라는 인류의 식량 문제 해결과 우주 식량 개발을 위하여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양질의 고단백질과 엽록소, 베타카로틴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A,C,E,B-1,B-2등의 천연 비타민과 마그네슘, 칼륨, 철, 아연, 망간, 크롬, 요오드 등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

유기농하우스는 "클로렐라 500 mg-Broken Cells는 클로렐라의 세포 외벽을 분쇄한 Broken Cells Wall 클로렐라로 1정에 500mg의 클로렐라를 함유하고 있으며 옥외배양(천영배양)된 클로렐라"라고 설명했다.

제조사는 미국 Source Naturals이며, 시판가는 200정에 95,000원 이다. 구매문의는 전화 02-565-8014 또는 인터넷(www.uginong.com)으로 하면 된다.


의약뉴스 이창민 기자(mpman@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