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6:02 (금)
고양시약, '찾아가는 음악회'로 자선 모금
상태바
고양시약, '찾아가는 음악회'로 자선 모금
  • 의약뉴스 박현봉 기자
  • 승인 2010.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고양시약사회 (회장 함삼균)는 지난 1일 SBS오케스트라의 찾아가는음악회로 자선기금 모금행사를 동국대일산병원 대강에서 개최했다.

중외제약이 협찬하고 SBS오케스트라와 사회참여위원회(부분회장 박종명, 위원장 김도하)는 주최하는 형식으로 기획된 이번 음악회는 사회복지시설과 함께하는 자선공연의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서는 먼저 중복 장애인만으로 구성된 홀트장애인합창단 ‘영혼의소리로’의 공연이 진행됐다. 

이어 김정택 단장이 이끄는 SBS 오케스트라가 클래식음악과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연주했다. 김단장은 피아노 연주와 성악, 몽골악기 천마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줬다. 대중음악으로는 발라드가수 김종환씨가 출연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함상균 분회장은 인사말에서 “이웃의 삶은 나의 삶 같이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인 만큼, 오늘 공연은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하나 되는 자리”라며 “지치고 힘들 일상을 잠시 잊고 아름다은 가을밤의 선율을 마음껏 즐겨 달라”고 말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SBS 김정택 단장은 "공연을 준비해준 중외제약과 고양시약사회에 감사한다"며 "함께 부른 `사랑으로'의 노랫말처럼 이 음악회가 서울시 전역으로 사랑의 마음을 퍼뜨리는 불씨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연주회에는 함삼균 고양시 약사회장,  대한약사회 박기배 부회장 , 서울 영등포구약사회 김정기 여약사 담당 부회장, 경기도약사회 김현태 회장, 최광훈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경기도의 분회약사회장들도 함께했다. 파주시약 조선남 회장, 용인시약 김광석 회장, 안산시약 오흥설 회장, 부천시약 한일룡 회장 등이 자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