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12:11 (금)
‘비나폴로 엑스트라’ 치료 효과 우수
상태바
‘비나폴로 엑스트라’ 치료 효과 우수
  • 의약뉴스
  • 승인 2003.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경쟁 비타민제에 비해 최대 100배 까지 고함량 처방
국내 종합 비타민제의 대표 브랜드인 ‘비나폴로’가 보다 보강된 함량 및 처방으로 개국 약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나폴로 엑스트라’는 ‘비나폴로’의 대표 성분인 ‘감마오리자놀’과 12가지 필수 비타민 성분이 이상적으로 처방 되어 있어 탁월한 효능, 효과를 가진다.

기존의 비타민제들이 비타민 결핍만을 보충하는 정도의 성분, 함량에 그치는 반면, 각종 질환 및 성인병에 적극적인 치료 및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Megavitamin제제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신경기능 촉진, 암예방, 면역기능 증진, 당뇨 및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 예방 및 치료에 필수적인 비타민 군인 ‘신경 비타민 B1, B6, B12’의 경우, 타경쟁 비타민제에 비해 최대 100배까지 고 함량으로 처방되어 있어, 비교할 수 없는 치료효과를 가진다.

또한, 비타민B12와 함께 복용 시 악성 빈혈 예방 및 감염치료효과가 뛰어난 엽산 일일 용량 (400마이크로그램)과 노화 및 갱년기 장애에 효과 적인 비타민 E (토코페롤) 등을 추가로 배합하여 효과를 배가 시켰다.

청소년 10명 중 4명이 아침식사를 거른다는 조사결과가 나온 것과 같이, 현대인들은 편중된 식생활, 과도한 스트레스, 술, 담배, 약물의 오남용, 운동부족등으로 간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등 각종 성인병에 노출되어 있고, 이는 비타민 결핍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한다.

또한, 환경오염, 농약과 비료 등의 사용으로 농작물 자체의 비타민 함유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이제, 비타민제의 복용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사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비나폴로 엑스트라’는 1965년 국내 최초의 연질캅셀 영양제로 첫발을 내딛은 이래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비타민 전문제약사인 유유의 장인정신이 그대로 녹아있는 국내 비타민의 대표 브랜드이다.
‘Quality product makes quality company’ ‘The Informed Customer is our Best Customer’ 라는 이념 하에 21세기 Bio-Technology의 선두 제약사로의 도약을 위해 과감한 기술투자와 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유유는 최고의 성분과 기술력으로 단 한명의 소비자를 위해서라도 최고의 명품을 만들자는 신념을 가지고 대표 비타민제인 ‘비나폴로 엑스트라’를 개발했다.

의약분업 이후, 제대로된 일반의약품의 선택은 개국 약사들에게 더욱 중요한 문제로 여겨지고 있다.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 약사들 사이에서 ‘비나폴로 엑스트라’는 특정질환에 대한 치료 효과 및 예방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필수적으로 권유하는 전문 비타민 제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