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06:05 (월)
한국MSD, 직원 대상 탈모 검진 실시
상태바
한국MSD, 직원 대상 탈모 검진 실시
  • 의약뉴스 최봉영 기자
  • 승인 2008.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MSD가 직원 대상 탈모 검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국MSD는 자사 직원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특별한 복지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피부과 전문의가 한국MSD 사무실로 직접 찾아와 봄철 피부관리 및 남성/여성 탈모에 대한 강의 및 검진을 동시에 실시하는 피부 검진 행사를 실시했으며, 특히 피부과 원장이 피부 관리를 진행하며 기미 예방과 관리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한국MSD에서는 제약 회사라는 특성상 대부분의 직원들이 병원을 자주 방문하고 의사 선생님들과 일할 기회가 많지만, 정작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는 병원을 찾기 힘들다는 점에 착안해 직접 발로 찾아가는 직원복지 프로그램을 고안했다.

실제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국MSD 마케팅팀의 최세인 과장은 “사실 탈모나 기미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큰 고민이면서도 막상 신경을 쓰는 것이 쉽지가 않은데 회사에서 마련해준 이런 기회를 통해 저의 피부 건강 상태를 검진해볼 수 있어 유익했다"며 "회사에서 진정으로 직원들을 배려해준다는 느낌이 들어 직원들의 동기 부여나 사기 진작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MSD는 훌륭한 인재(Top Talent)를 확보, 유지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과 환자들을 위한 가치 창출에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 후생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탈모/기미 무료 검진 이외에도 한국MSD에서는 임직원과 직원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직원 백신 무료접종'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육아와 일을 병행해야 하는 여성 직원들을 위해 ‘조기 퇴근제’, ‘엄마의 방’ 시스템 등을 운영하고, 직원들이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는 금요일의 ‘Family Day’ 등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