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0:08 (토)
경기도약, 제4차 여약사위원회 송년모임
상태바
경기도약, 제4차 여약사위원회 송년모임
  • 의약뉴스 김홍진 기자
  • 승인 2019.11.1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약사 사회공헌 사업 논의 및 친목의 장 마련
▲경기도약사회 여약사위원회가 송년모임으로 따뜻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보냈다.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김희식, 위원장 조수옥)가 지난 16일 노보텔 앰배서더(수원)에서 제4차 여약사위원회를 개최하여 2019년도 사업실적을 보고 및 평가하였고 송년모임을 통해 따뜻한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진행된 4차 회의에서는 2019년도 위원회 운영 및 사회공헌사업 추진현황 등 주요 사업실적에 대한 보고와 평가가 이뤄졌으며, 추가적으로 남아있는 사회공헌사업을 계획, 승인하기도 했다.

김희식 부회장은 “바쁜 시간에도 자리가 모자를 정도로 많이 참석해주시고 늦은시간까지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회무를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이런 단결된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참석한 위원들을 격려하고 여약사위원회의 발전과 꾸준한 사회참여활동을 당부하였다.

이날 2부 행사로 진행된 송년모임에는 이색적이고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고자 모두가 머리띠를 착용했고 한 해 동안 진행되었던 행사 및 회의 때 사진을 감상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위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모임에는 김희식 여약사 담당 부지부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김경옥 자문위원, 송경혜, 박명희, 위성숙, 이혜련, 안화영 지도위원을 비롯하여 분회 여약사위원 등 45여명의 여약사위원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