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6:02 (금)
GC녹십자, 어린이 영양제 ‘티라노골드 플러스’ 출시 外
상태바
GC녹십자, 어린이 영양제 ‘티라노골드 플러스’ 출시 外
  • 의약뉴스 신승헌 기자
  • 승인 2019.08.2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 어린이 영양제 ‘티라노골드 플러스’ 출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티라노골드 플러스’를 출시했다고29일 밝혔다. 

‘티라노골드 플러스’는 기존 제품인 ‘티라노골드’에 철분과 아연 등의 성분을 보강한 양·한방 복합 어린이영양제이다. 이 제품에는 어린이의 정상적인 발육에 필요한12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홍삼·작약·황기 등 생약성분이 포함돼있다. 

특히, 영유아기 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철분과 체내 면역력을 높여주는 아연을 보강해 성장과 면역기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비타민 B2 성분이함유돼 있어 영유아의 구내염 예방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티라노골드 플러스’는 블루베리(파란색), 라즈베리(빨간색), 망고(노란색)의 맛과 향을 첨부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맛과 향을 첨가해 간식을 먹듯이 쉽게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다”며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티라노골드 플러스’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라노골드 플러스’는 하루 두 번씩만36개월부터 만8세까지는1회1정, 만8세 이상의 어린이는1회2정을 복용하면 된다.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국제약,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인증 획득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국제표준인‘ISO 37001(Anti-Bribery Management System)’ 인증을 획득했다.

서울 강남구 동국제약 본사에서 지난 28일(수) 진행된 인증 수여식에는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 이원기 원장과 동국제약 오흥주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동국제약은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의 수립, 실행, 유지 및 개선에 관한 국제적 기준을 갖추게 됐다.

‘ISO 37001’은162개국이 참여하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 표준 규격으로 조직의 규모와 관계없이 조직의 부패 리스크를 식별하고 통제 및 관리할 수 있는 기준이다. 이 인증을 통해 부패 리스크를 예방하고 대응할 수 있으며, 임직원에게 부패방지 및 윤리경영을 위한 인식을 강화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ISO 37001’ 인증 획득을 위해 부패방지 방침 선포와 교육, 부패리스크 식별 및 평가, 부패방지 목표 수립 및 관리, 내부 심사 등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의 도입을 진행해 왔다. 특히, 서류와 현장 심사를 포함해 엄정한 시스템 체계의 심사 과정을 모두 통과해 이번 인증을 획득했다.

동국제약 오흥주 대표이사는 “투명하고 윤리적인 공정경영은 기업이 가져야 할 의무”라며 “동국제약은 창조, 화합, 신용의 기업문화 아래, 이번ISO 37001 인증 획득을 발판 삼아 부패방지경영시스템과 관련된 임직원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법규를 준수하여 윤리경영을 선도하는 모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