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6:02 (금)
경기도약, 제1차 여약사소위원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약, 제1차 여약사소위원회 개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9.04.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정보통신위원회(담당 부회장 김희식, 위원장 조순옥)는 지난 24일 제1차 여약사소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내달 19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4회 경기약사 학술대회’와 관련해 VIP 의전 및 시상지원 등의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한 약물의 중복처방, 약품금기, 과다 투약 등 약물오남용 대상자에게 올바른 약물의료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바른 약물이용 지원사업’과 관련해 올약(올바른 이용지원)사업의 추진 개요 등 사업의 세부 내용 등에 대해 설명하고 방문약료사업에 참여하는 약사들이 동 사업에도 적극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외에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고, 적극 활성화시키기 위해 각 분회에 사회공헌활동 내용을 공유하기로 했다.

김희식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늦은시간 먼 걸음 해주신 소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여약사위원회 발전을 위해 각자 맡은 바 임무와 책임을 다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해달라”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김희식 부회장, 조수옥 위원장, 이경희 여약사부위원장, 남미정 여약사총무, 박남조, 윤명숙, 황인아, 정호정, 조성희 위원이 참석했으며, 여약사위원회에서는 6월 9일, 올해 새로 구성된 여약사위원 간 화합과 친목도모를 위해 워크숍을 개최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