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06:05 (월)
한동주 “양덕숙, 매도와 폄하 공식사과하라”
상태바
한동주 “양덕숙, 매도와 폄하 공식사과하라”
  • 의약뉴스 정흥준 기자
  • 승인 2018.11.2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지자 명예 훼손 지적...공명선거 강력 촉구

한동주 서울시약사회장 후보(기호 2번)가 지지자들을 동원된 선거운동원으로 폄하했다며, 공식사과를 요청했다.

오늘 한동주 후보 선거운동본부는 “11월18일 코엑스 행사에서 양덕숙후보측이 어깨띠를 두른 기호 2번 한동주 후보 측 선거운동 방식에 대해 큰소리로 문제를 제기했다”며 “공정한 선거를 치러야 한다는 기호 2번 한동주 후보의 결단으로 즉시 어깨띠를 풀고 명함을 전하며 인사하는 방식으로 바꿨고 한편으로는 선관위에 자문을 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 후보는 “따지고 보면 어깨띠를 두르기 시작한 것은 애써 부인하고 있지만 11월 4일 강남3구 합동연수교육에서 양덕숙 후보 측이 먼저였다”고 반박했다.

아울러 한 후보는 “모든 것을 차치하고라도 양덕숙후보측의 19일 보도자료를 보면 귀중한 일요일을 반납하고 나온 수십명의 지지자들을 단번에 동원된 약대생 선거운동원으로 매도하고 폄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지지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시켰다고 판단해 공식적으로 문제를 삼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 후보는 “이제라도 양덕숙 후보측은 아니면 말고 식의 무책임한 말 뒤집기를 즉각 중단하라”며 “겸허하게 한동주측 지지자들에게 공식사과 하고 공명선거를 실천으로 보여주기를 강력히 촉구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