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0:08 (토)
성동구약사회관 증축식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성동구약사회관 증축식 성황리 마무리
  • 의약뉴스 정흥준 기자
  • 승인 2017.10.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약사회(회장 김영희, 총무담당부회장 정성욱)는 어제(17일) 성동구약사회 3층에서 성동구약사회관 증축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영희 회장은 “성동구 약사회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40년 된 성동구약사회관 증축 및 리모델링 사업을 마치고 증축식을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과 성동구 회원들의 관심과 격려에 감사 한다”고 말했다. 

조찬휘 대한약사회장은 “분회장을 거쳐 지금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항상 응원해 주신 성동구 약사회원 여러분들의 숙원사업이었던 증축을 축하드린다”며 “대한약사회 수장으로 산적한 약사회 현안에 대해 회원만을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고 밝혔다.

김종환 서울시약사회장은 “결실의 계절에 역사와 전통의 성동구 약사회관 증축식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많은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성동구약사회 증축식에서는 김영식 회관관리특결위원장의 사업개요 및 진교성 자문위원의 지난 1978년 자체회관 건축 및 성동구약사회 60년사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조찬휘 대한약사회장, 김종환 서울시약사회장, 장재인 약사공론 사장, 양덕숙 약학정보원장, 한동주 서울시분회장협의회장, 박경애 크레소티 사장, 홍정호 머니투데이 사장, 정원오 성동구청장, 김경희 성동보건소장, 서울지역 각구 분회장 및 제약업계 관계자, 동문회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