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0:08 (토)
스포츠닥터스-BK성형외과,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상태바
스포츠닥터스-BK성형외과,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6.02.0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한국마이팜제약/마이건설회장) 주관, BK장학재단(이사장 김동철) BK성형외과(원장 김병건)의 후원으로 올해 2회째 문화, 체육, 예술분야 유망주 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 지급과 함께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2월 1일 스포츠닥터스 사무실에서 허준영 이사장이 장학금 대상자인 나혜린(조선대학교 여자고등학교), 임지영(조선대학교 여자고등학교), 박민정(휘경여자고등학교), 임지현(가톨릭대학교), 김도윤(설악고등학교), 허가은(청암대학교), 배소영(잠일고등학교), 이동기(중앙대학교), 금윤아(홍익대학교), 문성두(홍익대학교), 윤수경(홍익대학교), 임동훈(홍익대학교) 총 12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 체육, 예술분야에 학생들 중 스포츠닥터스의 봉사활동에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보인 장학생을 선발하여 지원하는 자리로 2014년 말에 이어 2회째 진행하고 있다.

선발된 장학생들은 앞으로 스포츠닥터스에서 진행하는 음악회, 전시회, 마라톤 등 문화, 체육, 예술 분야 뿐만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등의 지원을 하게 된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미래 꿈나무들에게 물질적인 도움뿐 아니라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학생들이 각자 학업에 충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미래 대한민국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것이며, 앞으로 스포츠닥터스 장학생들이 스포츠닥터스와 함께 하여 나눔과 글로벌 봉사정신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스포츠닥터스 의사회 부회장, BK성형외과 김병건 원장도 “앞으로 스포츠닥터스를 통해 문화, 체육, 예술 분야의 장학생들을 선발하여, 글로벌 인재 본격 양성에 힘쓰겠다. 이번계기를 통해 장학생들이 항상 꿈과 희망을 잃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여 더 큰 나무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포츠닥터스와 BK성형외과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미래꿈나무들에게 장학금지원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스포츠닥터스는 국,내외 봉사활동과 다양한 캠페인의 참여 등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방면, 지속적 관심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