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세링푸라우, 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상태바
세링푸라우, 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 의약뉴스 최봉영 기자
  • 승인 2009.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링푸라우의 경구 피임약 머시론은 매년 대학생을 대상으로 ‘머시론’을 주제로 하는 제5회 머시론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학생들과 함께 올바른 성문화를 만들고 똑똑한 피임방법을 공유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대회는 2년제 이상 대학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응모 과제는 경구 피임약 ‘머시론’에 대한 인쇄 광고 시안이다.

접수는 오는 3월3일부터 5월25일까지 싸이월드 타운홈피(http://town.cyworld.com/mercilon)와 머시론 홈페이지(http://www.mercilon.co.kr)를 통해 진행되며 출품 작품 마감은 오는 5월 25일 까지이다. 발표는 6월 1일 머시론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대상 수상 1팀에는 3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우수상 1팀에는 15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또, 장려상 3팀에는 각각 5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출품작품은 참가신청서류와 함께 우편 또는 웹하드(www.webhard.co.kr)에 지정된 규격으로 접수 해야 하며, 제출 작품 수, 작업 팀원 수는 제한이 없다.

머시론은 국내 최초로 피임약 광고공모전을 시작하였고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대학생들의 높은 참여와 관심을 바탕으로 중요한 대학생 광고공모전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최근 공모전을 통해 취업의 기회를 넓히려는 대학생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공모전 역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쉐링푸라우의 선기선 과장은 “최근 공모전에 대한 대학생들의 관심이 커져 디자인 및 광고관련 학과 이외의 일반대학생의 참여율도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공모전을 전략적으로 준비하여 응모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덧붙여 임신과 피임 등 성에 관련된 의식이 성숙해지면서 피임약에 대한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담긴 작품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