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국제 발기력 1위, 짝퉁은 없다!
상태바
국제 발기력 1위, 짝퉁은 없다!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8.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케미칼...'엠빅스' 위·변조 방지 홀로그램 도입
▲ 위조 방지를 위한 홀로그램을 도입한 엠빅스의 새로운 카톤 모습.

SK케미칼(대표이사 부회장 金昌根)은 2009년 1월 1일부터 위조방지를 위한 특수 홀로그램을 엠빅스(염산 미로데나필/ mirodenafil 2HCL 100mg) 제품 포장에 적용한다고 29일 밝혔다.
 
세계시장을 목표로 개발된 엠빅스는 브랜드의 발음은 언어권마다 달라도 시각적 이미지에 대한 반응은 전 세계인이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강한 발기력을 상징하는 로고를 개발, 사용해왔으나 최근 이를 도용한 짝퉁 브랜드들의 등장으로 엠빅스의 브랜드 가치가 훼손될 우려가 있었다.
 
이에 최근 짝퉁 엠빅스의 등장으로 인해 환자의 건강이 위협받는 것은 물론 유통 질서도 흐트러져 이를 바로잡고자 위조방지를 위한 홀로그램을 도입한 신 포장을 도입했다.
 
이번에 적용되는 홀로그램은 엠빅스의 강한 발기력을 상징하는 하늘로 향해 치솟은 대포이미지 주위를 홀로그램으로 감싸고 그 주변에 홀로그램으로 동심원을 배치해 엠빅스의 강한 발기력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엠빅스는 국제발기력지수 (IIEF)1위의 발기부전 치료제로서 남성 발기력을 측정하는 국제발기력지수 측정에서 25.57점을 획득, 현재까지 발매된 발기부전치료제 중 최고의 발기력을 자랑하고 있다.
 
30점 만점에 26점 이상을 정상인 수준 발기력으로 구분하는 국제 발기력 지수는 남성의 발기력을 측정하는 표준지표로서 25점 이상을 획득한 제품은 엠빅스가 유일하다.

생명과학부문 이인석 전무는 “2008년 한 해 동안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당뇨,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추가 임상을 실시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무기를 준비했다”며 “2009년에는 공격적 마케팅으로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을 재편하겠다”고 마케팅 계획을 밝혔다.
 
엠빅스는 2008년 한 해 국제 발기력 1위의 뛰어난 약효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신약 개발 대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소비자 신뢰 브랜드, 하이스트 브랜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상을 수상하면서 SK케미칼의 차세대 주력브랜드임을 과시했다.
 
또한, 당뇨병,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을 비롯한 전국 8개 종합병원에서 추가 임상을 실시해 엠빅스의 탁월한 발기력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