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인터비즈 바이오파트너링 2008' 개막
상태바
'인터비즈 바이오파트너링 2008' 개막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8.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인터비즈 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 2008'이 7월 3일(목) 제주휘닉스아일랜드 휘닉스 볼룸에서 개막된다.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이강추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서 제주특별자치도 김태환 도지사의 환영사 그리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김진수 원장 직무대행의 축사가 있었다. 이 포럼은 7월 3일부터 5일(토) 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산·학·연 벤처기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오프라인 기술거래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터비즈 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은 기술이전, 라이센싱, 공동연구, 투자유치 등 기술수요자와 공급자간 협력환경의 조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금년에는 93개 국내 유수의 제약사, 대기업 등 제약, 바이오분야 대다수 기업들과, 바이오분야 주요 투자기관에서 유망 기술 및 R&D 협력 파트너를 찾기 위해 예년에 비해 10% 정도 증가한 230명이 참가하였으며 주요 대학, 국가출연연구기관, 바이오테크기업들이 각기 보유하고 있는 유망기술과 R&D파이프라인을 가지고 동 포럼에서 수요자로 참여하는 주요 대기업, 제약사등과 협력 할 예정이다.

수요-공급자 파트너링․투자 Section, 프리젠테이션 & IR Section, 세미나 Section, 컨설팅 Section(기술거래상담 Section/ 투자상담 Section/ 특허/법률 상담 Section/ CROs Partnering 상담 Section), 포스터 Section등 세부 5개 Section별로 진행되며 기타 국내 및 해외 전문가 세미나 개최등 프로그램을 다양하고 충실하게 구성하고자 노력하였다.

참가유형은 △기술이전, 기술라이센싱 및 제휴, 공동연구, 기술투자, 벤처투자 △마케팅제휴, 해외시장 공동개척(진출) 등이다.

파트너링 대상 기술분야는 ▲의약품(바이오, 화합물, 천연물 등) ▲건강기능성제품(식품, 화장품) ▲기능성소재(의약용, 식품용, 화장품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