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23:46 (월)
일동제약,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100만 포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마련 外
상태바
일동제약,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100만 포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마련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4.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100만 포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마련

▲ 일동제약이 이너 뷰티(inner beauty) 식품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판매 100만 포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일동제약이 이너 뷰티(inner beauty) 식품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판매 100만 포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이너 뷰티(inner beauty) 식품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판매 100만 포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19일까지이며,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가격 할인, 경품 증정, 포인트 제공 등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을 상품 구성에 따라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고, 매일 1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2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을 구매해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3000원)를 제공한다.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젤리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포를 넘어섰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네덜란드산 글루타치온(순수함량 250mg)과 프랑스 에이샤르트(Weishardt)의 흡수 빠른 저분자 피쉬 콜라겐(1000mg)을 비롯해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1만mg) 등 이너 뷰티 핵심 원료 6종을 1일 섭취분(1포)에 담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품평단에 의뢰해 진행한 자체 조사 결과, 제품 만족도(100%)는 물론, 지인 추천 및 재구매 의사(각각 97%, 96%) 측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제품 특징 및 차별점을 활용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풍제약 애드마일스, 초소형 미니캡슐 제형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 신풍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는 10mm 초소형 미니캡슐의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신풍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는 10mm 초소형 미니캡슐의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는 10mm 초소형 미니캡슐의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애드마일스의 ‘루테인지아잔틴’은 목 넘김이 편한 10mm 미니캡슐로, 고연령층 포함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복용편의성을 개선한 제품이다.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일일 권장섭취량 최대치인 20 mg 함유,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황반의 구성 물질이자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루테인은 눈에 자극을 주는 강한 빛이나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해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며, 황반의 중심에 집중되어 있는 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풍제약은 애드마일스의 공식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ddmiles/)를 통해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기념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테인지아잔틴 구매 시 구매 수량만큼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무료배송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애드마일스 관계자는 "루테인지아잔틴은 10원 동전 크기보다 작은 10mm 미니 캡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복용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눈 노화 관리를 위한 핵심 원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시거나, 평소 눈 건강 관리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마일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제품구매자 월 2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하는 우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5% 할인 쿠폰 및 재구매 고객 ,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애드마일스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영제약, 지구촌보건복지에 의약품 기증

▲ 유영제약은 지난 15일 서초구에 위치한 유영제약 서울사무소에서 지구촌보건복지와 국내외 의료 취약계층 환자들을 위한 의약품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유영제약은 지난 15일 서초구에 위치한 유영제약 서울사무소에서 지구촌보건복지와 국내외 의료 취약계층 환자들을 위한 의약품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영제약(대표이사 유주평)은 지난 15일 서초구에 위치한 유영제약 서울사무소에서 지구촌보건복지와 국내외 의료 취약계층 환자들을 위한 의약품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유영제약이 전달한 의약품은 유오탄정과 아이세린캡슐로, 총 4500만 원의 규모에 달한다. 

기증한 의약품은 지구촌보건복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환자들의 치료에 쓰일 예정이다.

유영제약 사회공헌 담당자는 “유영제약이 기증한 의약품이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쓰일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유영제약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올해 역시 분기마다 의약품 기증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약 6억 1000만 원 상당의 의약품을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