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매출 200억 돌파 外
상태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매출 200억 돌파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1.0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매출 200억 돌파

▲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매출액 200억원(2023년 1월~2023년 12월 누적판매기준) 돌파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매출액 200억원(2023년 1월~2023년 12월 누적판매기준) 돌파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매출액 200억원(2023년 1월~2023년 12월 누적판매기준) 돌파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동국제약 헬스케어몰(DK SHOP)과 센텔리안24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DK SHOP에서는 구매자 전원에게 더블 중복 쿠폰팩부터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더해 리뷰 작성 시에는 적립금 지급과 베스트 리뷰어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하며,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랩마스크, 샘플 키트 등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또한, 마데카 프라임몰에서는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명에게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행용 스킨케어 캐리어 키트부터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프라임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에 판매 200억원을 돌파했다”며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프라임’은 기기 하나에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총 3가지 모드를 갖춘 멀티 디바이스다.

‘매일 뷰티가 가득한 아름다움을 만나자’는 의미를 담아 ‘Beauty FULL 마데카 프라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홈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2-in-1 기능의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ㆍ탱글 샷’ 등을 신규로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GC셀, 케이더블유바이오와 위탁개발생산 계약
GC셀(대표 제임스 박)은 케이더블유바이오와 인간유도만능줄기세포(human induced pluripotent stem cell, hiPSC) 마스터세포은행(Master Cell Bank, MCB) 위탁개발생산(CDMO)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케이더블유바이오는 제대혈로부터 hiPSC를 구축하고 유전자 편집기술로 제작된 CAR를 발현시킨 후, 분화 및 극성유도로 고형암 특이적인 항암면역세포치료제를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GC셀은 이번 계약을 통해 케이더블유바이오의 hiPSC 기술이 도입된 항암면역세포치료제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MCB구축 및 세포치료제 보관, 특성 분석 등 품질 시험을 약 5년간 진행한다.

GC셀은 세포치료제에 특화된 CDMO사업을 통해 △첨단바이오의약품 원료 생산 △각종 세포 생산 서비스 △첨단바이오의약품 품질 분석 서비스 △임상시험용/상용화 첨단바이오의약품 생산 △첨단바이오의약품 장기 보관 및 물류 서비스 등 첨단바이오의약품의 생산과 품질/분석시험까지 원스톱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5년 이상 장기적으로 면역항암제 '이뮨셀엘씨주'를 생산, 공급한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세포치료제 및 CAR-T치료제 CDMO계약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있다.

 

◇일양약품, 영업부문 집합 교육 성료

▲ 일양약품이 충남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제54기 영업부문 집합 교육을 진행했다.
▲ 일양약품이 충남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제54기 영업부문 집합 교육을 진행했다.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 정유석)이 충남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제54기 영업부문 집합 교육을 진행했다.

정유석 사장은 훈시를 통해 지난 회기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한 영업부와 관련 부서의 노고를 치하하며 “치열한 제약산업 경쟁 속에 경영방침을 더욱 획기적이고 진취적으로 변화시켜 더욱 우수하고 더욱 견고한, 또 더욱 풍부한 영업력을 통해 매출 확대 등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자”고 전했다.

이어 “영업의 특수성과 전문성으로 개개인의 실적과 매출 확대에 최선을 다하고, 동시에 리스크 관리를 강화하며, 정도를 지키되 당차고 확고한 영업 마인드와 마케팅을 확립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끝으로 “언제나 옳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경쟁력과 비워지기 전에 채워 나갈 수 있는 열정과 능력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는 일양약품의 임직원들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2024년 일양약품이 신뢰받는 조직과 고객이 찾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집합교육에서는 지난해 우수 영업사원에 대한 시상식과 올 한해 제약산업 전망 및 사업 목표에 대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각 사업부별로 릴레이 토의와 제품 교육, 정도 영업 업무 지침과 사업계획 공유, 영업ㆍ마케팅 전략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