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서울시약사회, 파지수거 노령여성 돌봄약국에 지원 물품 전달
상태바
서울시약사회, 파지수거 노령여성 돌봄약국에 지원 물품 전달
  • 의약뉴스 이찬종 기자
  • 승인 2023.09.05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약뉴스] 서울시약사회(회장 권영희)가 서울시 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파지수거 및 노령여성노동근로자 돌봄약국 243곳에 4차 지원물품을 전달했다.

▲ 서울시약사회는 파지수거 및 노령여성노동근로자 돌봄약국에 패딩조끼를 전달했다.
▲ 서울시약사회는 파지수거 및 노령여성노동근로자 돌봄약국에 패딩조끼를 전달했다.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이은경, 위원장 박영미)는 파지수거 및 노령여성노동근로자 돌봄약국 243곳에 패딩조끼를 전달했다.

권영희 회장은 “서울시약사회는 항상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면서 “이번 파지수거 및 노령여성노동근로자 지원은 그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약사들이 사회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은경 부회장은 “여약사위원회는 파지수거 및 노령여성노동근로자 돌봄약국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강화하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사회적 약자분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한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해 노령여성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지수거 및 노령여성노동근로자 지원사업은 이번 4차 물품지원을 끝으로 올해 사업이 종료되며, 돌봄약국으로부터 상담기록지와 만족도설문지를 오는 20일까지 제출받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