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신신제약, 팜엑스포서 신제품 홍보
상태바
신신제약, 팜엑스포서 신제품 홍보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4.11.0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신제약(대표이사 김한기)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제8회 팜엑스포 및 제2회 대한민국 약사학술제에 참가해 파스 아렉스 및 신제품 '르쥬-배란진단키트' 를 홍보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르쥬-배란진단키트’는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인 기혼여성의 눈 높이에 맞춰 경제성과 편의성이 보완된 키트 타입의 제품으로, 진단시약과 소변 트레이, 진단결과 수납용 다이어리가 하나의 묶음으로 포장된 것이 가장 큰 특장점이다.

신신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임신진단 테스트기와는 달리 5일 이상의 검사결과를 비교해 최적의 배란기를 찾는 제품의 특성상, 일자 별 진단결과를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배란진단 다이어리’는 배란진단 테스트기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꼭 필요했던 기능이며, 신신제약이 오랜 기간 소비자의 제품 이용행태를 분석하여 도출된 편의사양이다. ‘르쥬-배란진단킷트’에만 포함된 ‘배란진단 다이어리’는 현재 실용신안과 의장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고 말했다.

신신제약은 저 출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제1회 임신성공 수기공모전 – 사랑이 내 품에’를 진행하는 등 임신 및 출산을 보조할 수 있는 정확한 의약관련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홍보하며, 저출산 극복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