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차바이오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상태바
차바이오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4.10.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제대혈 업계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세계최고의 줄기세포 연구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차바이오텍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 최종수가 소비자가 뽑은 ‘2014고객이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제대혈 부문 대상을 받았다.

국내 제대혈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차바이오텍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타의 추총을 불허하는 다양한 연구진과 설비를 갖추고 있다. 첫째 줄기세포 연구 분야의 600여명의 석박사 연구원이 최첨단 연구시설을 갖춘 차바이오콤플렉스에서 24시간 줄기세포를 연구하고 있으며 가장 안전하게 제대혈을 보관 운영하고 있다 또한 줄기세포 관련 견학을 통해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둘째 차바이오텍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국내유일의 의료기관이 운영하는 은행으로, 제대혈의 채취에서 보관, 이식/치료까지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셋째 세계 최고의 줄기세포 연구실적을 갖추고 있다. 즉 차병원그룹의 병원, 대학, 기업의 최고의료진과 인프라를 활용하여 운영하고 있다.

넷째 국내최대의 제대혈을 활용한 이식/치료 성과를 거두었다. 국내 대부분 업체들이 차병원 아이코드의 반에도 못 미치는 이식 실적을 나타내고 있는 것에 비하면 차바이오텍 아이코드의 이식/치료 실적은 국내외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2010년에는 국내 최초로 보관된 제대혈로 뇌성마비 환자를 치료해 성공적인 임상 실험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향후 줄기세포를 이용한 기술력으로 난치병 환자 치료를 도모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밖에도 합리적인 보관비용, 가족제대혈 운영이 어려워질 경우를 대비해 보건복지부의 정식 허가를 받아 국내 최초로 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으로 이관이 가능하다는 것이 차바이오텍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또 하나의 경쟁력이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45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00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