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미래제약, cGMP 신공장 구축
상태바
미래제약, cGMP 신공장 구축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4.10.1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제약사로 우수의약품 생산에 매진해 온 미래제약이 최근 박명래 사장 영입을 계기로 자체 영업조직 강화와 함께 최첨단 cGMP 신공장 신축 등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미래제약은 지난 2000년 출범한 이후 순환기계분야와 골다공증치료제 및 해열소염진통제 분야 등 특정 질환분야 제품 중심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해 왔다.

더욱이 지난달 박명래 사장을 새롭게 영입하면서 그동안 아웃소싱 중심의 영업을 자체 조직으로 전환, 인재양성에 나섬으로써 보다 효율적은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를 위해 미래제약은 신입 및 경력 영업직원 채용에 나서 향후 안정적인 영업망 구축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래제약 관계자는 “영업팀장급은 물론 신약과 경력직원을 10월 중에 공개 채용해 우선적으로 자체 조직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미래제약은 고품질 우수의약품을 국민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창업이념을 착실히 수행하기 위해 경기도 안성시 소재 현재의 공장 옆에 신공장 신축을 추진, 최첨단 GMP공장 건축에 나섰다. 신공장은 연면적 5,418.44㎡에 1,961.57㎡규모로 지하 1층과 지상 4층 규모로 오는 12월 중 완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이와 관련 미래제약 관계자는 “최첨단 장비를 구축하고 우수의약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게 되면 자체 생산은 물론 수탁 생산도 가능할 것”이라면서 “회사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박명래 미래제약 사장은 ▶우수 인재 확보와 양성 ▶임직원의 높은 직업의식 고취 ▶생즉필사, 사즉필생의 자세로 조직을 무장해 미래제약의 미래를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박명래 사장은 “지난 30여년간 제약인으로 활동하면서 확보한 모든 노하우를 미래제약 발전에 쏟아 붓겠다”면서 “전체 약업계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임직원이 단합된 모습으로 목표를 향해 매진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앞으로 미래제약이 어떻게 변신해 나가는지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이밖에도 미래제약은 앞으로 기업PR에도 적극 나서겠다는 입장을 보여 기업의 브랜드 가치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래제약은 지난 2013년 10월에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제5회 대한민국 중소ㆍ중견기업 혁신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