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보령수앤수, 압박스타킹 '슬림워크' 출시
상태바
보령수앤수, 압박스타킹 '슬림워크' 출시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4.01.2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그룹 계열사 보령수앤수(대표 진유성)는 최근 일본 드럭스토어 스테디셀러제품 SLIMWALK(이하 슬림워크)를 출시했다고 전해왔다.

사측에 따르면, 슬림워크는 부위별 단계 압박스타킹으로 미용에만 신경 쓴 저가의 단일압박제품과는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별로 단계 압박을 주는 ‘미각(美脚)리프트 구조’ 스타킹으로 다리라인을 살려준다.

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으로도 우수해 일본뿐 아니라, 홍콩, 대만 등지에서도 이미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일반적인 팬티형 압박스타킹뿐만 아니라 발열타이즈, 레깅스 제품이 있어 기능성과 패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익숙하지 않지만 무겁고 불편한 다리를 위해 잠자는 동안 착용하면 다음날 가볍고 슬림한 다리라인을 관리해 주는 수면용 압박스타킹 시리즈가 구성돼 있어 24시간 동안 다리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타입에 따라 4가지 종류로 구성된 수면용 압박스타킹은 아침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압력수치로 설계돼 있어 일본 20~30대 여성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라고 사측은 강조했다.

보령수앤수 슬림워크 윤선화 PM은 “기존 압박스타킹이라고 불리는 국내 제품들은 스타킹의 두께를 말하는 데니아수로 기입이 돼 있어 부위별 단계 압박을 해주는 제품인지 알기 어렵고, 또 단일 압박제품은 다리건강에 오히려 해로울 수 있으므로 부위별 압력 수를 hpa(헥토파스칼/압력을 나타내는 국제단위)로 표기한 것을 꼭 확인하고 구입해야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다리로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