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멘토 월드와이드 'Mentor CPG' FDA승인
상태바
멘토 월드와이드 'Mentor CPG' FDA승인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07.0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유방 보형물 제조사 멘토 월드와이드(Mentor Worldwide LLC)는 인체 공학적 모양의 신제품인 ‘Mentor CPG’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사측에 따르면, 올해 초에 국내에 런칭된 Mentor CPG는 실제 가슴과 유사한 모양(teardrop shape)의 제품으로, 기존의 라운드 타입의 보형물보다 응집력이 높은 제3세대 코히시브겔(Cohesive III)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촉감과 실루엣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의사가 환자에 맞는 이상적인 가슴 크기와 모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출시돼 있다.

유방 확대 및 재건 수술을 받은 총 955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6년간 수술 후 추적 검사를 시행한 연구 결과, Mentor CPG 제품은 보형물 파열 및 구형 구축 발생률이 낮아 안전한 것으로 평가됐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임상 연구에 참여한 환자들 중 대부분은 수술 후 자신의 가슴 모양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표시했으며, 97%의 환자들이 향후 동일한 수술을 받을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고 사측은 덧붙였다.

멘토 월드와이드의 대표이사 데이비드 윌슨은 “멘토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유방 보형물 브랜드로, 세계 수백만 명의 여성들이 지난 20여 년간 사용해온 브랜드”라며, “Mentor CPG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음으로써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과 촉감에 대한 한국 여성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멘토의 모든 제품은 미국과 유럽 연합의 엄격한 생산 기준에 맞춰 철저히 품질이 관리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 위생, 환경보호와 관련된 유럽의 규격조건을 준수한다는 의미인 CE마크를 획득햇다.

Mentor CPG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를 확인하기 위한 임상시험의 수석 연구자이자 서부 미시간 성형수술협회(Partners in Plastic Surgery) 의사인 데니스 하몬드(Dennis Hammond)는 “Mentor CPG 제품은 여러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환자 개개인의 취향과 체형에 꼭 맞는 모양으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