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3 01:19 (금)
시민과 함께하는 친근한 약국
상태바
시민과 함께하는 친근한 약국
  • 의약뉴스 박현봉 기자
  • 승인 2007.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건강도시엑스포 참가
서울시약사회(회장 조찬휘)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2007 건강도시엑스포’에 참가했다. .

이날 서울시약사회는 건강기능식품 및 약사 직능 관련 퀴즈와 생체나이 측정, ‘약과 건강’책자 배부 등의 활동으로 시민과 함께했다.

또 ‘좋은 약, 바른 투약’, ‘약은 약사와 함께(약(藥)은 바르게 쓸 때 건강의 즐거움(樂)이 됩니다)’ ‘가정내 불용의약품 수거는 약국에서’등의 슬로건을 내걸어 많은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윤정광(서울 동작구)씨는 “신체나이 측정이 매우 새롭다”며 “사람이 더 많아 체계적인 상담을 해줬으면 더 좋았겠지만 간단하게라도 내 몸을 알게 돼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약사교육연구소 최병철 소장의 ‘생활습관병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에 관한 강좌가 있었다.

행사가 끝난 뒤 추첨을 통해 김숙경(서울 강남구), 민현숙(서울 관악구), 박길응(서울 강남구), 이기훈(경기 안양시), 최낙환(제주 서귀포시)이 당첨됐다. 

이날 행사에는 남수자 부회장을 비롯해 유대식 정책기획단장, 김경희 건강기능식품정책단장, 윤명선 문화홍보정책단장, 이규삼 총무위원장, 김호정 약국위원장, 김선자 환경위원장, 변명숙 건강기능식품위원장, 안영철 재고의약품교품추진단장, 정영숙 약국환경개선추진단장, 정태원 여약사부위원장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