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30 06:03 (화)
김안과병원,M아이센터안과의원과 결연
상태바
김안과병원,M아이센터안과의원과 결연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7.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1일, 상호발전·국민건강증진 위해
▲ 건양의대 김안과 병원과 M아이센터안과의원이 21일 협력병원 결연식을 가졌다.

건양의대 김안과병원(원장 김성주)은 3월 21일 병원 회의실에서 경상북도 포항시 M아이센터안과의원(원장 김광수 조재학 김응철, 경상북도 포항시)과 협력병원 결연식을 가졌다.

  김안과병원과 M아이센터안과의원은 결연식에서 교환한 협약서를 통해 △상호 환자의뢰 △검사의뢰 및 회신 △의료기술 자문 △상호 홍보지원 등을 통해 서로의 발전을 꾀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키로 했다.

이에 따라 M아이센터안과의원은 '진단 및 치료를 위해 첨단시설, 장비를 통한 검사와 진단이 필요하거나, 진료의뢰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환자에 대해 김안과병원으로 환자를 의뢰'하고, 김안과병원은 '지속적, 정기적 관찰이 요구되거나 치유과정에 있는 환자를 M아이센터안과의원으로 회송'하게 된다.

 M안과의원은 경상북도 포항시에 남구점과 북구점 2개 클리닉을 개원할 예정이며, 김광수원장은 동국대의대를 졸업하고 동국의대 안과 교수 등을 지냈으며 안성형을 전공한다. 또 조재학원장은 동국의대를 졸업하고, 동국대교수 등을 역임했으며 시력교정술과 각막분야를 주로 진료한다. 김응철원장은 대구가톨릭대를 졸업하고 울산대교수를 지냈으며 망막 분야를 주로 진료한다.

 한편 이에 앞서 김안과병원은 최근 ▶미소안과의원(김재삼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밝은연세안과의원(윤재락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동) ▶고양성모안과의원(김원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1동) ▶푸른안과의원(신현영 서울 중구 신당동) ▶김안과의원(김영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1동) ▶밝은눈안과(정찬경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부천연세안과(김형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2동) ▶남양미래안과(송기훈 경기도 화성시 남양동) 등 8개 의원과도 협력병원 관계를 맺었다.

 이로써 김안과병원은 전국 128개 안과의원과 협력병원 관계를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