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30 12:11 (화)
동아제약, 약국 전용 온라인 몰 ‘:DAPmall(답몰)’ 오픈 外
상태바
동아제약, 약국 전용 온라인 몰 ‘:DAPmall(답몰)’ 오픈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4.11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약국 전용 온라인 몰 ‘:DAPmall(답몰)’ 오픈

▲ 동아제약은 약국 경영 편리 도모를 위해 약국 전용 온라인 몰인 ‘:DAPmall(답몰)’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 동아제약은 약국 경영 편리 도모를 위해 약국 전용 온라인 몰인 ‘:DAPmall(답몰)’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약국 경영 편리 도모를 위해 약국 전용 온라인 몰인 ‘:DAPmall(답몰)’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답몰은 ‘약국운영의 더 나은 답[DAP]을 드리겠다’는 의미로 약사들의 구매 편의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오픈했다.

약국 전용 온라인 몰인 답몰에서는 동아제약의 주요 제품인 판피린, 노스카나, 베나치오 등의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취급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자회사인 물류전문기업 용마로지스의 직배송 시스템 구축으로 안전하고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전국 130여 명의 약국매니저를 통해 직거래처를 직접 관리하며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가세일, 공동구매, 타임세일 등의 다양한 기획전을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1:1 실시간 상담서비스를 운영해 약사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약사들의 니즈를 반영한 홈페이지 구성도 눈에 띈다. 약국 공간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동아제약 상품관련 ‘진열대 문의’, 자주 주문한 상품을 빠르게 주문 가능한 ‘스마트 간편 주문’, 예치금 및 DAP포인트, 쿠폰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 DAPmall Zone'을 구성해 편의성을 더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약국 전용 온라인몰 답몰의 오픈으로 동아제약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약사분들께서 편리하게 주문하실 수 있게 됐다”며 “동아제약은 약사님들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수렴해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개선을 거듭하겠다”고 말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론칭 5주년 감사 프로모션 마련

▲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5주년 감사제는 뉴오리진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의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뉴오리진은 프로모션 기간 단 10일간 다양한 서플리먼트 제품군을 최대 절반 이상의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측에 따르면, 뉴오리진 서플리먼트 제품군인 ▲비타민C ▲비타민D ▲밀크씨슬 ▲루테인 ▲비건오메가3는 100%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뉴오리진 무첨가 원칙으로 설계해 영양을 극대화해 안전하게 담아낸 유한건강생활의 철학을 잘 보여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화학부형제가 일체 포함되지 않아 임산부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뉴오리진 비타민D는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재배한 버섯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비타민C 역시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았다.

 비타민을 포함한 서플리먼트 제품군은 원물 본연의 영양을 제품 한 정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뉴오리진 루테인 역시 지구에서 가장 많은 루테인 성분을 함유한 식물 마리골드 꽃으로부터 헥산, 초산에틸을 사용하지 않고 추출해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뉴오리진 밀크씨슬은 인공재배가 아닌 인도 히말라야 지역에서 자연적으로 자라난 야생 밀크씨슬을 사용하며, 유기 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추출해 기능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뉴오리진의 대표 서플리먼트 제품 중 하나인 비건오메가3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내 배양, 생산된 미세조류를 추출해 생산하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이다. 

오메가3는 신선함이 생명인 만큼,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는 원료 추출 후 산패 방지를 위해 단 1시간 만에 제조 공장에 도착하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하와이 청정 지역에서 최초 미세조류 채취 후 이를 국내에서 지속 배양해 사용하기에 해양 오염 걱정이 없으며 지속가능한 원료를 사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톡톡히 올리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5주년 기념 감사제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뉴오리진 공식 몰을 통해 진행한다.

 ▲비타민C ▲비타민D ▲밀크씨슬 ▲루테인 제품은 50%, ▲비건오메가3는 55% 할인가를 적용하며, 그 외 에스트리션, 이너플로라 등 인기 품목들을 최대 65%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지난 5년간 유한건강생활의 신념에 공감해 주고 신뢰를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천연물과 원물에 대한 고집과 꼼꼼한 무첨가 원칙 적용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서 국민들의 건강을 응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휴온스, 남성 맞춤형 건기식 ’전립선 사군자‘ 홈쇼핑 론칭

▲ 휴온스가 홈쇼핑을 통해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를 선보인다.
▲ 휴온스가 홈쇼핑을 통해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를 선보인다.

휴온스가 홈쇼핑을 통해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를 선보인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오는 12일 오전 6시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전립선 사군자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약 75분간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 관리법과 전립선 사군자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전립선 건강 관리에 대한 소통 시간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전립선 사군자’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새로운 개별인정 원료 ‘사군자추출분말’을 함유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제 전립선 증상 점수(IPSS) 총점 개선 및 △야간뇨 △요절박 △잔뇨감 △빈뇨 △배뇨곤란 △배뇨중단 △배뇨지연 △생활불편 △약한배뇨 등 개별항목에서 개선 효능을 확인해싸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동물실험에서도 사군자추출분말을 경구투여했을 때 전립선 무게와 조직 성장 관련 인자가 유의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규명, 활성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사군자추출분말 이외에도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함유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3중 복합기능성으로 설계되어 체계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습기와 산화에 강한 개별 PTP 포장으로 안정적이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전립선 질환은 남성 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이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에 따르면 25세 이상 남성 40.2%, 50세 이상 남성의 74.2%가 전립선 비대에 의한 배뇨장애 증상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휴온스는 비뇨기 질환 특성상 병원 치료에 소극적인 환자가 많아 질환을 키우는 일이 빈번한 만큼, 중장년층 남성들이 스스로 일상에서 전립선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2년만에 등장한 남성 전립선건강 개별인정 신소재 사군자추출분말로 쏘팔메토가 주도하는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게임 체인저가 되겠다는 목표다.

휴온스는 ‘전립선 사군자’ 브랜드 모델로 트로트 가수 ‘진성’을 발탁했다. 오랜 무명과 림프종 투병도 극복해 트로트계 정상급으로 성장한 진성의 끈기 있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의 취지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피로 누적, 신체 기능 약화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전립선 사군자가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전립선 사군자’가 온라인에 이어 홈쇼핑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립선 사군자 론칭 방송은 오는 12일 오전 6시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