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2 06:02 (화)
동국대 일산 자인한방, 강화병원과 진료협약 체결
상태바
동국대 일산 자인한방, 강화병원과 진료협약 체결
  • 의약뉴스 박현봉 기자
  • 승인 2007.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 다짐

▲ 앞줄 왼쪽부터 이원철 한방병원장, 강화병원 장성호 원장, 이석현 의무원장, 자인한방병원 류은경 원장, 이명묵 기획조정실장
동국대 일산병원(의무원장 이석현 www.duih.org)은 29일 오후 5시30분 병원 4층 회의실에서 자인한방병원, 강화병원과 진료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석현 의무원장, 이원철 한방병원장, 이명묵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병원관계자와 강화병원 장성호 원장, 자인한방병원 류은경 원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석현 원장은 “서로 협력관계를 넓혀 급변하는 의료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가 할일이다”며 “협약을 맺게 돼 기쁘고 많은 협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강화병원 장성호 원장은 “동국대 일산병원과 협력병원이 되어 마음 든든하다. 응급상황에서 후송할 병원이 없어 어려웠는데, 앞으로는 어려운 응급환자를 보낼 수 있게 되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여러 가지 어려운 문제를 잘 해결해 주길 부탁한다”고 답했다.자인한방병원 류은경 원장도 “꿈같은 의료 환경을 갖추고 있는 동국대 일산병원과 협력을 맺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48개 병의원과 손을 잡게 된 동국대 일산병원은 환자들의 원활한 진료의뢰 및 회송과 함께 지역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사진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