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2 08:36 (목)
서울선관위 “분회 총회에서 시약 선거”
상태바
서울선관위 “분회 총회에서 시약 선거”
  • 의약뉴스 박현봉 기자
  • 승인 2006.1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단 “분회 위원회 활동, 반회 활성화 미흡”

감사단과 회장단은 '2006년도 지도검사 평가회'를 열고 분회의 활성화를 지적했다.

서울시약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용자)에서 분회 총회에서 시약회장 선거투표를 실시하자는 제안이 나왔다.

서울시약 선관위는 26일 서우시약사회 회의실에서 제6차 선거관리위원회를 열고 그동안의 선거관리 일정과 결과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용자위원장은 “여러 선거관리위원님들이 모두 본인 일과 같이 헌신적으로 참여하여 선거가 한치의 불상사 없이 잘 마무리 되어 이에 감사드린다”고 치하했다.

이날 회의에는 선거비용 과다 지출에 대한 개선방안으로 24개 분회총회에서 시약회장 선거투표를 시행하자는 의견이 제기됐다. 또 총회에 참석하지 못한 회원에 한해 기존방식과 같이 우편으로 부재자투표를 진행한다는 것.

이와 함께 후보자들의 과다한 출정식 비용 지출을 막기 위해 출정식을 시도지부 약사회관에서 개최하자는 의견도 나왔다.

더불어 선거운동기간 중 연수교육을 개최해 후보자들의 정책을 청취하는 자리를 갖자는 의견도 제기됐다. 이기종 회장직무대행과 김용자 선거관리위원장, 김기방, 박호현, 유영필, 노덕재 위원이 참석했다.

   
감사단과 회장단은 '2006년도 지도검사 평가회'를 열고 분회의 활성화를 지적했다.
이날은 서울시약사회 ‘2006년도 분회 지도감사 평가회’도 열렸다. 평가회에서는 감사 결과와 일부 보완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감사단(감사 김기방, 박호현, 유영필)은 분회 지적사항으로 위원회 활동 및 반회 활성화가 미흡했음을 지적하고 위원회의 사업 실적을 상세히 기록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평가회에는 본회 권태정 회장과 김기방, 박호현, 유영필 감사, 이기종, 백원규, 조덕원, 이경옥 부회장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