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1 07:48 (토)
가톨릭중앙, 5월 비전선포식 준비 박차
상태바
가톨릭중앙, 5월 비전선포식 준비 박차
  • 의약뉴스
  • 승인 2006.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중앙의료원은 5월초 개원 기념일 전후로 비전선포식을 개최하기로 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정수교 기획조정실장을 위원장으로 기획, 홍보, 인사, 총무, 이념구현등 각부서장이 참석하는 비전선포식 준비 위원회를 구성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검토하기 시작했다.

우선 행사 장소를 원내나 원외의 가톨릭관련기관을 검토하고, 시기도 5월3일 개원 기념식시 함께하는 방안과 외곽병원 교직원들의 참여를 감안해 별도의 날을 잡아 저녁때 선포식과 함께 축하 공연을 겸하여 진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또 비전에 대한 홍보방안으로 엠블렘을 제작하기로 하고 전문 디자인 업체로부터 도안 시안 4가지를 접수 받아 의료원 산하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선호도 평가를 통해 확산하도록 했다.

이념과 비전 기관별 당해 년도 경영목표, 부서별 업무 목표를 로비등 고객들의 대기공간과 강당 등 다수 인원이 집합하는 장소, 각 업무부서 등으로 구분하여 액자나 판넬로 제작하여, 게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게시물은 엠블렘에 대한 선호도 평가 결과가 나온 후 각 기관별로 소요량을 파악 한 후 제작하여 비전 선포식을 전후로 배부될 전망이다.

그리고 가톨릭중앙의료원은 비전에 대한 해설서와 비전 영상물도 제작할 예정이며, 각 기관별 홈페이지에도 의료원 비전을 해설과 함께 게재해 각종 교육이나 기관별 교직원 모임시 지속적으로 교육을 하여 확산 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말 가톨릭중앙의료원은 CMC VISION 2020을 '생명을 존중하는 세계적인 첨단의료' 로 결정하고, 1월 4일 신년 하례식 자리에서 비전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의약뉴스 박진섭 기자(muzel@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