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2 06:02 (화)
LSK글로벌PS 이영작 대표, 복지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LSK글로벌PS 이영작 대표, 복지부장관상 수상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5.2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영작 대표.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LSK Global Pharma Services Co., Ltd.; 이하 LSK Global PS)는 이영작 대표가 지난 19일 연세 세브란스병원에서 개최된 ‘세계 임상시험의 날 기념, 모두 함께하는 임상시험의 날’ 행사에서 임상시험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영작 LSK Global PS 대표가 수상한 보건복지부장관상은 임상시험 분야의 산업체 및 임상시험 산업 육성을 위한 연구, 법·제도 개선 등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임상시험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됐다. 이 대표는 최근 3년간 임상시험 분야에서 많은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2014년 한국 임상 CRO협회 창립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등 국내 임상시험 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영작 대표는 국내 선도 임상시험수탁기관 LSK Global PS를 통해 17여년 간 축적된 노하우와 역량을 토대로 높은 수준의 효율적인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제약사들이 글로벌로 진출하는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수행해온 바 있다.

이영작 LSK Global PS 대표는 “지난 17여 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준을 충족하는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에서 개발되는 의약품들이 글로벌 신약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우리 제약산업의 세계시장 진출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