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2 06:02 (화)
조아제약 ‘ILOVEUNITED 서울’ 참가
상태바
조아제약 ‘ILOVEUNITED 서울’ 참가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6.05.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유’ 글로벌 이벤트…성황리에 마쳐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행사를 통해 글로벌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조아제약은 지난 7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ILOVEUNITED 서울’ 팬뷰잉 행사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부문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참가했다. 조아제약은 맨유 홈구장인 올드트래포드 형태로 꾸며진 5m x 4m 크기의 부스를 마련하고 축구공 과녁 맞추기 등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제품 시음회, 친필 사인 맨유 유니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 럭키타임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대한민국의 축구 영웅 박지성과 맨유 시절 함께 뛰었던 동료 선수인 루이 사하가 조아제약 부스를 방문해 축구공 과녁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맨유팬들과 사진촬영 및 경품 추첨을 진행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행사인 ‘ILOVEUNITED’는 전 세계 각국을 순회하며 해당 국가의 맨유 팬들과 함께 EPL 맨유 경기를 생중계로 단체 관람하고 맨유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부스에서 진행되는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 ‘ILOVEUNITED 서울’에는 약 2000여 명의 맨유 팬들이 운집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vs 노리치’ 전을 관람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행사장을 찾은 맨유 팬뿐만 아니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에 이번 행사가 소개됨으로써 전 세계 맨유팬들에게 조아제약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남녀노소 각 계층별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헤포스, 가레오 등 자사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홍보·프로모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의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제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사이트에 조아제약 브랜드 노출, 제품 패키지 맨유 로고 삽입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활용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