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2 06:02 (화)
나이벡, 치아미백제 러시아 판매 허가 획득
상태바
나이벡, 치아미백제 러시아 판매 허가 획득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6.04.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벡이 치아미백제 닥터화이티스(Dr.Whitiss)에 대한 러시아 판매 허가를 획득했다.

이번에 판매 허가를 획득한 닥터화이티스(Dr.Whitiss)는 치과대학 출신의 교수진이 직접 개발한 신개념 치아미백제로 2008년 9월 런칭한 후 시즌 5 제품이다. 닥터화이티스는 꾸준한 제품 개선을 통해 현재, 홈쇼핑 및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닥터화이티스’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화장품산업을 고부가 가치 수출산업으로 육성하는 동시에 한국 화장품의 국제적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추진해온 프로젝트의 품목으로 선정되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개최한 러시아 플래그 스토어에 마유성분 화장품인 ‘닥터마이유’와 함께 전시 품목으로 진출한 바 있다.

실제로 나이벡은 2015년 8월 펩타이드 마유 복합체 화장품인 '닥터 마이유'를 판매 허가 획득해, 러시아 현지 플래그 스토어를 통해 판매중이며, 치약 등 여러 구강보건제품들이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치아미백제의 러시아 판매 허가 획득을 통해 화장품과 구강보건제품 두마리 토끼를 잡을 예정이다.

㈜나이벡 관계자는 “닥터화이티스의 경우, 시장에서 국내외 업계 1위를 목표로 하여 전사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인 제품”이라며 “러시아 현지 홈쇼핑 런칭 등 수출 다각화 마케팅을 통해 매출 증대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이벡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창업벤처로 2004년 설립됐다. 펩타이드 전문기업으로 치아미백제와 치과용 골이식재 등 의약관련 제품을 전문 제조하는 ㈜나이벡은 기술성 평가를 거쳐 2011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