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4 23:04 (화)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마케팅
상태바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마케팅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3.04.0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4월부터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2기’ 활동을 공식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4명의 남녀 대학생으로 구성된(△김현우-국민대 △선우정-성신여대 △유자영-성공회대 △허동윤-서울과기대)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2기는 4개월동안 현대약품의 브랜드 스토리 컨텐츠 생성 및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프로모션 현장 취재 등의 미션을 수행해 스토리텔러 역할을 하게 된다.

다양한 전공과 대외활동 경험, 관심사를 가진 현대약품 스토리텔러 2기는 20대 젊은층과 대학생이 공감할 수 있는 색다른 아이디어를 담은 스토리텔링 컨텐츠를 통해 20대에게 현대약품 브랜드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브랜드 홈페이지, 블로그와 SNS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글, 사진, 영상, 인터뷰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로 스토리텔러로서 역량을 펼치게 된다.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2기 활동은 SNS를 통한 모집 홍보와 페이스북 그룹 기능을 활용한 소통 등 운영에서부터 차별화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생성한 컨텐츠는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예정이다.

2012년 하반기, 대학생 스토리텔러 1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는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와 함께 색다르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학창시절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대학생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