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2 17:18 (목)
MSD, 자누비아 국내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상태바
MSD, 자누비아 국내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1.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MSD(대표 현동욱)는 대표적인 DPP-4 억제제 계열의 치료제인 자누비아 의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아 당뇨전문 의료인을 대상으로 자누비아와 자누비아/메트포르민 복합제인 자누메트의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자누비아& 자누메트 333 이벤트’의 일환으로 자누비아/자누메트의 제품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참여자 수만큼 적립금을 모아 독거노인 등 당뇨 소외계층에게 건강도시락과 기금 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자누비아/ 자누메트의 기본정보인 △ 3제 요법 △ 적응증과 승인국가 수 △ 처방기준에 대한 파트와 당뇨환자를 위한 건강도시락 메뉴 추천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는 2011년 11월 7일부터 11월25일까지 진행되며 한국MSD 홈페이지(www.msd-korea.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숫자 ‘3.3.3’은 자누비아의 국내 출시 3주년과 자누비아의 3제 요법 승인을 기념하고 당뇨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3가지 도시락 메뉴 등을 개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향후 한국 MSD 는 퀴즈에 참여한 의료인들의 수만큼 기금을 마련하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메뉴로 건강도시락을 준비해 독거 노인 등 당뇨 소외계층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한국 MSD 당뇨 및 심혈관계 사업부 총괄 김상표 상무는 “최초의 승인 받은 DPP-4 억제제인 자누비아/ 자누메트의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면서 또한 당뇨소외계층에 건강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시락 메뉴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이를 통해 자누비아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뇨 소외 계층에게 도움을 드린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자누비아는 세계 최초이자 FDA의 승인을 받은 DPP-4 억제제 계열의 당뇨치료제로 인슐린과 추가 병용요법, 치아졸리딘디온(TZDs) 및 메트포르민과의 3제 병용요법 및 인슐린 및 메트포르민 3제 병용요법이 가능, 국내 시판중인 DPP-4 계열 치료제 중에서도 가장 폭넓은 범위의 적응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자누비아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이 처방되는 DPP-4 억제제로, 전세계 97개국 이상 승인을 획득했으며 현재까지 약 2600만 건 이상 처방되었다.

자누메트는 자누비아와 메트포르민의 복합제제로 우리나라에서 현재 출시된 DPP4 억제제 계열 복합제 가운데 유일하게 초기요법에서부터 설포닐우레아 또는 치아졸리딘디온 또는 인슐린과의 병용 요법이 가능, 3가지 당뇨치료제 계열과 모두 병용 할수 있는 적응증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