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16:37 (금)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 성료
상태바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 성료
  • 의약뉴스
  • 승인 2003.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김두원, 현광숙 회원 우승
경기도약사회는 19일 부천시 분회 주관으로 부천의 스포피아볼링장에서 최병호 회장 등 110여명의 회원과 회원 가족이 참가한 가운데 제12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김순례 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여러 회원 및 선배들의 도움으로 볼링대회가 12회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모든 회원이 바쁜 가운데도 이렇게 참석해 주어 감사하다"고 전하며, "다음 대회에는 더 많은 회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최병호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볼링대회등 약사회에서 개최하는 각종 행사를 통해 우리 회원간의 단합을 더욱 공고히 하고, 아울러 비록 짧은 하루지만 그 동안 약국에서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힘찬 파이팅 구호와 함께 실시된 경기에서는 소속 분회 회원들이 단합을 과시하며, 좋은 성적을 거둘 때 마다 환호성과 함께 열띤 분위기 속에서 펼쳐 졌다.

3개조로 편성된 경기에서는 성남시 김두원, 현광숙 회원 팀과, 용인시 김광식, 윤기숙 회원 팀이 최고 득점으로 동점을 이루어 팀 연령 합계에 앞서는 성남시 팀이 금상을 수상했다.

용인시 김광식, 윤기숙 회원팀이 은상, 수원시 곽윤규, 김은규 회원팀이 동상, 장려상에는 평택시 최명규, 이은하 회원팀이 수상했다.

행운상에는 안양시 현기원 회원과 수원시 송경혜 회원, 감투상에는 안양시 이극선 회원, 성남시 이명희 회원, 분발상에는 안양시 정진수, 심숙보 회원 팀, 원로 인기상에는 안양시 김이섭 회원, 가장 많은 선수가 참가한 부천시, 수원시, 안양시가 최다 참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볼링대회 종료이후 부천시 분회 주최로 SBS 야인시대 세트장 견학하고 부천시약사회관을 방문하여 다과회를 가졌다.



의약뉴스 이창민 기자(mpman@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