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0 12:36 (금)
명인, '孝캠페인 모음집' 무료증정
상태바
명인, '孝캠페인 모음집' 무료증정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9.0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낌없이 주는 사랑'.

명인제약에서 기축년 새해의 시작과 더불어 가슴이 따뜻해지는 소식을 전해주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04년부터 현재까지 TBS, TBN 교통방송을 통해 방송되었던 부모사랑 효 캠페인이 모두 담겨 있는 모음집 <아낌없이 주는 사랑>을 이달 초 발간하고, 무료로 증정한다.

부모사랑 효 캠페인은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 하며, 명실상부한 범국민적 캠페인으로 성장 해왔다.

지난 2007년에는 孝의 올바른 개념 정립과 실천적 방향을 창조한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 교통방송 개국 17주년 기념행사 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기도 했으며, 사회 각계각층에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에 발간된 효 캠페인 모음집 <아낌없이 주는 사랑>은 각 편 마다 가슴을 적시는 감동적인 글귀와 함께 사진이 실려 있어, 마치 한권의 시집과 같은 느낌을 주며, CD도 같이 들어 있어 그 때의 감동을 다시 보고 들을 수 있다.

또한 모음집에 실린 대부분의 사진들은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의 작품으로, “좋은 일에 사용된다니, 너무 의미 있는 일”이라며, 사진의 사용을 흔쾌히 허락해 주었다는 후문이다.

명인제약 이행명 대표이사는 “세상이 많이 각박해졌다고는 하지만, 수년간, 효 캠페인을 진행해 오는 동안, 우리 사회에는 아직도 따뜻한 情이 흐르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 이었다”며, “이번 모음집이 세상 모든 부모와 자식 간의 마음을 이어주는 작은 계기가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낌없이 주는 사랑> 모음집은 명인제약 홈페이지 또는, TBS 교통방송 홈페이지에 신청하시면 추첨을 통해, 2월 한 달간 총 2,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