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대웅제약, 협력업체 28개사 간담회 실시
상태바
대웅제약, 협력업체 28개사 간담회 실시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7.0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 공정한 거래정착, 상호 윈윈 체계구축으로 품질향상 이끌어 내
▲ 대웅제약이 지난 12월 14일 협력업체 28개사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대웅과 협력업체는 투명 공정한 거래 정착, 상호 윈윈 체계 구축으로 품질향상을 이끌어 내는데 의견을 모았다.

대웅제약 향남공장은 지난 12월 14일 협력회사 28개사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우수거래처 시상, 사례발표와 경영혁신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협력업체와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한 품질향상과 서로 상호 윈윈관계를 정착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경영혁신 전략’에 대한 특강에서는 기업비전과 경영이념, 제품과 서비스, 조직설계와 리더십, 기술에 대한 새로운 혁신전략과 이를 통한 상호 성공적인 협력관계 구축 과정, 성공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이종욱 대표는 “앞으로도 협력업체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다”고 전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협력업체 관계자는 “성공사례 발표와 특강을 통해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경영혁신의 중요성과 최고품질의 제품을 납품해야겠다는 사명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 향남공장은 2005년 4월부터 전략적인 선진구매 인프라인 SRM(Supplier Relatinnship Management : 협력업체 관계관리)시스템을 가동함으로써 협력업체와의 신속한 정보공유와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윈윈의 협업체계를 구축했다.

이와 함께 품질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으로 품질마인드와 기술력을 향상시킴으로써 대웅제약과 협력업체 모두의 품질경쟁력이 높아지는 결과를 낳고 있다.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우수한 협력업체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을 부여함으로써 함께 동반상승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