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동아, 부부사랑 캠페인 ‘사랑이 빛나는 밤’
상태바
동아, 부부사랑 캠페인 ‘사랑이 빛나는 밤’
  •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
  • 승인 2006.10.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한강유람선, 중년부부 30쌍 대상...性강의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건강과 성 박물관이 주최하고 동아제약이 후원하는 행복한 부부사랑 캠페인 ‘사랑이 빛나는 밤’ 행사가 열린다.

중년부부의 사랑과 건강한 성(性) 문화 바로 알기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40~50대 부부 30쌍을 모집, 오는 25일 뚝섬 선착장을 기점으로 한강을 가로지르는 대형 유람선 위에서 펼쳐진다. 

이날 성교육 전문가인 건강과 성 박물관 배정원 관장은 중년 부부들을 대상으로 ‘지금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부부생활, 멋진 성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방법’을 주제로 실제적인 성(性)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저녁식사 후에는 유람선상에서 댄스 강사를 초청, 음악에 맞춰 신나게 스윙을 배우며 ‘춤으로 하나 되는 느낌(스킨십의 회복)’을 체험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동아제약 자이데나팀 관계자는 “이번 ‘사랑이 빛나는 밤’ 행사가 중년부부의 사랑을 재확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 부부사랑 걷기 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추가로 진행하는 등 건강한 성(性) 문화를 바로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중년 부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